▲ ‘멜로가 체질’ 한지은, 수영복 자태 공개 <사진출처=한지은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한지은이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러블리 여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한지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휴가 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수영복 자태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화려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수영복을 입은 채, 수영장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지은은 독보적인 여신 미모와 군살없는 명품 몸매를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한지은은 지난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해 그동안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코인라커>, <극적인 하룻밤>, <탯줄>, <부산행>, <조작된 도시>, <석조저택 살인사건>, <창궐>, <도어락>, 드라마 ‘뷰티학개론’,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했다.
특히 한지은은 지난 9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제작사 마케팅 PD 황한주 역을 통해 데뷔 첫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지은은 ‘멜로가 체질’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